쌍용자동차
11월 차종별 구매 혜택 제공
저금리 할부부터 사은품까지
올해 쌍용차는 높은 판매고를 올려 내년에 출시될 신차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릴 필요가 있다. 현재 토레스를 기반으로 제작 중인 전기차 U100은 내년에 데뷔할 예정이며, 다른 신차도 비밀리에 준비하고 있다고 하니 쌍용차의 푸른 비상을 기대해 본다.
그런 와중에 쌍용차는 모델 별로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할부 프로그램 운영과 보증기간 연장 혜택, 여행 상품권 지급 등 11월 한 달간 알찬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최근 토레스의 대박 행진에 이어 파격적인 혜택들을 내놓은 것인데, 어떤 구매 조건이 소비자들을 기다리고 있는지 함께 살펴보자.
렉스턴 스포츠 & 칸 구매시 혜택
여행 상품권부터 저금리 할부까지
11월 올 뉴 렉스턴 및 뉴 렉스턴 스포츠&칸 등 렉스턴 브랜드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특별한 겨울 여행을 만끽할 수 있는 여행 상품권을 지급한다. ▲호텔 및 리조트에서 가족과 함께 편안한 호캉스를 누릴 수 있는 50만원 여행 상품권(10명) ▲글램핑 및 스키장 등에서 이용할 수 있는 30만원 여행 상품권(10명) ▲오토 캠핑장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만원 상품권(5명) 등 총 25명에게 하나투어 여행 상품권을 제공한다.
또한, 올 뉴 렉스턴 및 뉴 렉스턴 스포츠&칸을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해 구입할 경우 선수금에 따라 최대 1.9%(36개월)의 초 저금리로 구입이 가능하며, 선수금(0%~30%)에 따라 5.9%~6.9%(60~72개월) 선택할 수 있는 베스트 초이스 할부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올 뉴 렉스턴 더 블랙
무상보증 연장에 점검까지
오일 교환 서비스도 추가됐다
올 뉴 렉스턴 ‘더 블랙’을 일시불로 구입하는 고객은 <5 Years Promise Care Program>을 통해 ▲5년/10만km 무상보증(일반/차체+엔진/구동) ▲5년 5회 정기점검 ▲엔진오일 및 기타 소모품 5회 교환권 등 프리미엄 서비스 누릴 수 있으며, 더 블랙 외 모델은 △5년/10만km 무상보증 △3년 3회 정기점검 △엔진오일 및 기타 소모품 3회 교환 서비스를 제공한다.
제조사 여부에 관계없이 SUV를 보유한 고객이 올 뉴 렉스턴을 구매하면 20만원을, 경기 침체로 인한 개인사업자 지원을 위하여 개인사업자가 뉴 렉스턴 스포츠&칸을 구매하면 20만원의 할인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사회초년생들의 첫차
티볼리, 티볼리 에어, 코란도
스마트 할부 프로그램 운영
토레스 및 코란도, 티볼리, 티볼리 에어는 선수금에 따라 5.9%(36개월)~6.9%(60개월)의 스마트 할부를 운영한다. 이 밖에도 차종별 재 구매 대수(쌍용차 모델)에 따라 10~20만원을 추가 할인해 주는 로열티 프로그램을 지속 운영한다.
판매조건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회사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가까운 영업소 및 고객센터(080-500-5582)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