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 출신 유빈
최근 열애 소식 전해
벤츠 E클래스 10세대 탄다고

사진 출처 = 유튜브 채널 ‘유빈’

한때 대한민국에서 가장 높은 인기를 구가했던 2세대 걸그룹 ‘원더걸스’ 출신 맴버인 유빈은 래퍼이면서, 동시에 현재는 rrr엔터테인먼트의 대표이사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유튜브 채널인 ‘유빈’을 통해 팬들과 꾸준히 소통해 온 유빈은, 최근 테니스 선수인 권순우와의 열애설을 인정했다.

한편 유빈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그녀가 운전하는 모습을 자주 볼 수 있는데, 그녀가 타는 차는 그 외관이 공개되지는 않았지만, 내부 인테리어로 추정해 본 결과, 국내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메르세데스 벤츠 모델이자, 실제로 수입차 판매량 1위를 차지했던 E클래스의 10세대 모델인 것으로 보인다. 이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자.

10세대 메르세데스 벤츠 E클래스 뒷좌석 / 사진 출처 = ‘Carbuzz’
E클래스를 운전 중인 유빈 / 사진 출처 = 유튜브 채널 ‘유빈’

운전하는 모습 자주 보여
뒷좌석 시트로 추정 가능

유빈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일상을 담은 브이로그를 게시하여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해 왔다. 성수 산책이나 캠핑, 지인들과의 파티 등을 즐기는 모습 속에서, 그녀는 자주 운전하는 모습을 비추었는데, 많은 팬이 유빈이 타는 차량이 무엇인지 궁금해했음에도 외관을 담은 모습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하지만 뒷좌석 시트의 디자인으로 미루어 보아, 해당 모델은 메르세데스 벤츠의 E클래스 10세대 모델인 것으로 추정된다. 10세대 모델은 2016년 첫 출시되어, 당시 호불호가 갈리던 벤츠 모델들의 디자인 중에서도 가장 세련되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후 E클래스의 디자인은 벤츠의 모든 모델에 적용되는 패밀리룩의 중심이 되기도 했다.

2024년식 신형 메르세데스 벤츠 E클래스 / 사진 출처 = ‘The Autopian’
2024년식 신형 메르세데스 벤츠 E클래스 / 사진 출처 = ‘Stupid Dope’

곧 출시될 11세대 E클래스
삼각별 테일램프 돋보여

E클래스는 곧 11세대 모델이 2023년 출시될 예정이다. 최근 트렌드에 맞게 대형 디스플레이가 센터와 조수석에 모두 탑재되어 있으며, 이 디스플레이에 내장된 앱스토어를 통해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다고 한다. 현재 내연기관 모델 2종과 마일드 하이브리드 모델, 그리고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 그리고 AMG 모델이 출시될 예정이다.

이번 11세대 모델의 외관 디자인은 특히 호불호가 갈렸다는 평을 많이 듣고 있다. 대표적으로 테일램프 디자인의 경우, 벤츠의 로고인 삼각별 디자인을 본뜬 것으로 보이는데, 이것에 대해서 국내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부정적인 평이 많다. 국내에서는 2023년 하반기, 혹은 2024년 상반기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된다.

연애 프로그램에 출연했던 유빈 / 사진 출처 = ‘연애는 직진’
유빈과 연애 중인 테니스 선수 권순우 / 사진 출처 = ‘뉴스1’

과거 연애 프로그램 출연
네티즌 ‘역시 벤츠 타는구나’

한편 유빈은 과거 SBS의 연애 프로그램인 ‘연애는 직진’에 출연하여 자신의 연애관에 대해서 언급하기도 했다. 과거 6년 이상 만났던 사람과 결혼까지 진지하게 생각했던 적이 있었으며, 현재는 최소 2년은 만나보는 것이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 두 사람은 지난 2월 열린 2023 데이비스컵 파이널스 진출 전에 권순우 선수와 함께 시간을 보낸 것으로 알려져 있다.

네티즌은 유빈의 자동차에 대해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 네티즌은 ‘운전하는 것만 보면 너무 자연스러워서 일반인 같기도 하다’라는 댓글을 달았다. 또한 ‘차 시트가 너무 고급스러워서 어떤 차인지 너무 궁금한데 공개 안 해줘서 아쉬워’라는 댓글도 찾아볼 수 있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