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30일까지 점검 진행
공식으로 구매한 고객 대상
무상점검 및 부품 할인 혜택


아메리칸 럭셔리 브랜드 캐딜락에서 겨울철 고개들의 안전한 차량 관리를 지원하기 위한 2022 동계 ‘캐딜락 오너 케어 서비스(CADILLAC OWNER CARE SERVICE)’를 진행한다.

캐딜락이 겨울철 고객들의 안전한 주행과 원활한 차량 관리를 적극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무상점검 및 일부 부품 할인을 포함한 서비스 캠페인을 마련했다.

캐딜락에서 진행하는
공식 오너 케어 서비스

‘캐딜락 오너 케어 서비스’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캐딜락 코리아 공식 판매 네트워크를 통해 차량을 구입한 고객이라면 차종에 상관없이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전국 캐딜락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되는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겨울철 안전한 운행의 핵심 품목인 브레이크 시스템, 조향 시스템을 포함해 하체 부싱류, 히터 등 20여개 항목에 대해 무상 점검 서비스를 기본으로 제공한다.

전국 캐딜락 센터에서
점검이 가능하다

특히, 캐딜락은 이번 서비스 캠페인 기간 중 차량 점검 항목에 대한 부품과 각종 오일류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보험수리 및 생활 악세서리류 등 일부 품목 제외)

2022 동계 ‘캐딜락 오너 케어 서비스’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캐딜락 고객 상담실 및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 전국 캐딜락 서비스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다가오는 겨울철
대비해야 안전

캐딜락코리아는 1996년 국내 직판 체제 구축 후, 캐딜락의 다양한 모델들을 국내에 판매하고 있으며. 현재 전국 10개의 캐딜락 전시장, 그리고 17개의 서비스센터를 통해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다가오는 겨울철에 차량이 부식되거나 눈길 운행 시 문제가 생길 수 있기 때문에,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진행하는 무료 점검 서비스를 받아 사고 위험에 대해 대비해야한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